안녕하십니까?

넷플랜을 아껴주시는 고객여러분께 고개숙여 인사드립니다.
고객 여러분의 덕택으로 항상 발전하는 넷플랜의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어서 매우 감사합니다.

넷플랜은 '한 우물을 파라'라는 속담처럼 1999년 창립이래 400여개에 달하는 홈페이지 제작만을 꾸준히 해왔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마음을 읽어 고객이 원하는 홈페이지'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홈페이지 제작에 대한 노하우를 상당부분 축적하였으며, 홈페이지 제작에서 만큼은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넷플랜은 이제 홈페이지부터 그 기반을 토대로 고객우선 정책으로 e-Business에 기반을 둔 기업환경 구축을 위하여 B2B, B2C 온.오프라인 통합솔루션 그리고 첨단 네트워크 장비를 기본으로 하는 전략적인 통합기업정보화 사업을 전개해 나갈 것입니다.

넷플랜은 차별화 된 기술구현을 통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모습과 토탈 웹서비스를 위한 전문적인 컨설팅, 저렴하고 특화된 웹사이트 구축 기술 개발, 다양한 전문 솔루션 개발의 지속적인 수행을 통해 홈페이지 제작의 선두주자로서 그리고 고객 여러분의 동반자로서 그 역할을 다하는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고객 여러분께 다가가고자 합니다.

넷플랜은 항상 노력하는 자세로 고객의 100%만족을 위하여 매진하여 나갈것을 약속 드리며, 변함없는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